20211010

Park Hye Jin 박헤진 パク・ヘジン 『Before I Die』歌詞和訳

I miss my mom

I miss my dad

I miss my sister

I miss my brother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I miss my mom

I miss my dad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I miss my sister

I miss my brother


매일 밤이 악몽도 지긋지긋해

毎晩悪夢もうんざり


내 오른손은 자꾸 Gun Shot 총을 달라네

私の右手はしきりにGun Shot 銃をくれってさ


내 스스로를 나는 홀로 지켜야만 해

私は自分自身を一人で守らなくてはならない


나는 지켜야만 해 나를 지켜야 해

私は守らなければならない 私を守らなければならない


여긴 California 그전엔 Australia와 UK까지 혼자서

ここはCalifornia その前はAustraliaとUKまで一人で


내 혼자 힘으로 내 혼자 힘으로 내 혼자 힘으로

自分一人の力で 自分一人の力で 自分一人の力で


I miss my mom

I miss my dad

I miss my sister

I miss my brother


모두의 기억  속게 사라져 버려도

みんなの記憶の中から消えてしまっても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나는 너의 기억 속게 남아있어

私は君の記憶に残っている


모두의 기억  속게 사라져 버려도

みんなの記憶の中から消えてしまっても


나는 너의 기억 속게 남아있어

私は君の記憶に残っている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모두의 기억  속게 사라져 버려도

みんなの記憶の中から消えてしまっても


나는 너의 기억 속게 남아있어

私は君の記憶に残っている


I miss my mom

I miss my dad

I miss my sister

I miss my brother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I miss my mom

I miss my dad

Before I die, I wanna tell you something

I miss my sister

I miss my brother

Something

Something

Something

 

 ========== 

 

Park Hye Jin 박헤진 パク・ヘジン『Where Did I Go』歌詞和訳

내가 어릴 적부터 그려왔던 솜사탕

私が幼い頃から描いてきた綿菓子


작은 한 아이의 솜사탕 어디로 갔을까

小さな一人の子供の綿菓子 どこへ行ったのか


어디로 갔을까

どこへ行ったのか


내가 어릴 적부터 그려왔던 솜사탕

私が幼い頃から描いてきた綿菓子


작은 한 아이의 솜사탕 어디로 갔을까

小さな一人の子供の綿菓子 どこへ行ったのか


어디로 갔을까

どこへ行ったのか


내가 어릴 적부터 그려왔던 솜사탕

私が幼い頃から描いてきた綿菓子


작은 머리 위에 땀방울은 넘어져

小さな頭の上に汗は流れて


엄마의 요리와 웃는 미소 그리워

お母さんの料理と笑う笑顔が恋しい


내가 어릴 적부터 그려왔던 솜사탕

私が幼い頃から描いてきた綿菓子


작은 한 아이의 솜사탕 어디로 갔을까

小さな一人の子供の綿菓子 どこへ行ったのか


하나둘 멀리 사라져가

一つ二つ 遠くへ消えてゆく


내가 어릴 적부터 그려왔던 멜로디

私が幼い頃から描いてきたメロディー


작은 방을 밤에 별로 가득 채웠어

小さい部屋を夜の星でいっぱいにした


춤추는 작은아이도 빛이 나게 해

踊る小さな子も輝かせる


아버지 이미 알고 있어 그 별들을

お父さんはすでに知っている その星たちを


내가 어릴 적부터 그려왔던 솜사탕

私が幼い頃から描いてきた綿菓子


작은 한 아이의 솜사탕 어디로 갔을까

小さな一人の子供の綿菓子 どこへ行ったのか


하나둘 멀리 사라져가

一つ二つ 遠くへ消えてゆく


내가 어릴 적부터 그려왔던 솜사탕

私が幼い頃から描いてきた綿菓子


작은 한 아이의 솜사탕 어디로 갔을까

小さな一人の子供の綿菓子 どこへ行ったのか


어디로 갔을까

どこへ行ったのか


오늘의 외로움

今日の寂しさ


내일의 걱정도

明日の心配も


하나도 남김없이 하나도 남김없이

一つも残さず 一つも残さず


오늘의 걱정도

今日の心配も


내일의 그리움도

明日の懐かしさも


하나둘 흩어져 하나둘 흩어져

一つ二つ散らばって 一つ二つ散らばって


내가 어릴 적부터 그려왔던 솜사탕

私が幼い頃から描いてきた綿菓子


작은 한 아이의 솜사탕 어디로 갔을까

小さな一人の子供の綿菓子 どこへ行ったのか


어디로 갔을까

どこへ行ったのか

 

===

断片しか聞き取れない中でめっちゃわかるなって気がしてたパクヘジンの曲の歌詞をパパゴで翻訳してみた

この繰り返しの強迫観念みたいなものが超リアルだなと思う

aespa『Savage』の"My naevis we love U"も同じ世界の話だなと思う